7월 하늘창고사역도 주님의 은혜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하늘품은교회 댓글 0건 조회 340회 작성일 23-07-11 10:40본문
1. 7월 하늘창고사역도 주님의 은혜이며, 동역자의 사랑입니다. 하늘품은교회가 심겨진 지역의 36가정에게 그 사랑의 결실을 잘 전달했습니다.
2. 대구에서 제자가 와서 동행하며 돕기도 했고, 가야 할 가정이 많아지니 성도님들도(혜택을 받고 있는 분들) 와서 그 어느 때보다 북적이면서 사역했습니다. 물가는 오르고, 후원이 줄어 재정은 팍팍한데도, 박스는 더 무거워지는 신비한 이적을 놀라워하면서, 한 가정, 한 가정에 사랑을 잘 전달했습니다. 이 작은 섬김이 이분들의 감정과 기분을 희망으로 새롭게 하고, 더 나아가 삶의 환경까지 나아질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4. 주일 오후에는 달빛마을, 노문환목사님, 박다빈자매님이 찬양으로 은혜를 끼쳐주셨구요. 영상에서처럼 우리 교회도 이렇게 가득 채워졌으면 좋겠습니다. ^^
5. 지극히 작은 자가, 지극히 작은 자에게하는, 지극히 작은 섬김이지만, 주님의 은혜와 동역자의 사랑으로 감당하니 기쁘지 않을 수 없고, 감사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함께 동행해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동역자들 중에는 한 번도 뵌 적이 없는 분도 다수인데, 늘 옆에 있는 것처럼 기도하는 시간마다 만나니 또 감사합니다. 7월에도 한량없는 주님의 은혜가 함께하시길 기도하고 축복합니다.
관련링크
- https://youtu.be/62ll9LGAA4A 40회 연결
- https://youtu.be/WeEOsb39rbQ 43회 연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