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하늘창고사역도 주님의 은혜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하늘품은교회 댓글 0건 조회 797회 작성일 22-10-03 20:47본문
1. 10월 하늘창고사역도 주님의 절대적인 은혜와 동역자들의 열정적인 사랑으로 지역의 38가정에 잘 전달했습니다.
2. 두 가정이 빠지면서 새로운 두 가정을 만났습니다. 30대 초반 세 아이의 엄마인데 혼자서 아이를 키우고 있네요. 그런데 양 팔에 자해 흔적이 20군데 이상은 있어 보입니다. 집 밖으로는 거의 나가지 않고 경계심도 가득합니다. 차차 도울 수 있는 부분을 찾아야겠다는 생각만 하고 나왔는데 마음이 참 아팠습니다.
3. 또 한 분은 무릎 수술을 하고 거동이 불편한 60대 남성이었는데, 자신처럼 사회에 아무런 기여도 하지 못하고 정부와 이웃의 도움으로 살아야 하는 존재는 빨리 이 세상을 떠나야 하는데 이렇게 신세를 진다고 얼마나 자책하는지 참 괴로웠습니다. 한 때는 건실한 사업가였고, 광주육상연맹에서 중요한 일을 하실 만큼 건강하셨는데... 세월이 그리고 인생이 참 야속합니다.
4. 이미 복음의 은혜를 경험한 자로써 이분들에게 어떻게 도움을 드릴 수 있을까? 고민하면서도 뾰족한 대안이 없습니다. 그저 옆에 있어주는 것 외에는 말이죠. 그런데 그거라도 해보려고 합니다.
5. 이렇게 저렇게 다윗과 아둘람 동굴의 공동체가 만들어지듯이, 이런 저런 분들을 통하여 하나님께서 우리 하늘품은교회를 만들어오셨으니 앞으로도 그리 일하시길 기도할 뿐입니다.
6. 우리 교회에는 하늘창고사역을 한다고 같이 힘써줄 남성도 없고, 주일에 밥 먹자고 하면 밥 지어줄 여성도 없지만, 이런 저런 사연을 가진 무력하고 무능하고 무지한 사람들이 한 사람, 한 사람 모여들어 교회를 이루니, 오히려 얼마나 행복하고 감사한지 모릅니다. 먼저 도움을 받고 있는 분들이 모여서 박스를 포장하고, 배달하는데, 그 모습이 참 감동입니다.
7. 10월도 은혜이며, 사랑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으로 이웃을 사랑합니다. 그렇게 사랑으로 사랑합니다. 오늘도 소망으로 소망합니다.
관련링크
- https://youtu.be/aYo2skzY2RA 123회 연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